(Q)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고 싶은데
어떻게 해야 하나요?
▷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시고
싶은 주문에 "주문취소"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▷ 단,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
처리되었을 경우, 주문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(영업일 오후 2시에 결제 완료된 주문을 배송처리 합니다.).
▷ 이후 관리자가 확인하여 취소
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02-417-0532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(Q) 구매한 상품을 반품/교환 또는 환불 절차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▷ 구매자는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▷ 쇼핑몰화면
왼쪽 상단에 있는 "주문배송"을 클릭하신 후 --> 반품하고 싶으신 주문 건에 대해 "반품 신청" 버튼을 클릭하셔서 --> 반품 사유를
남겨 주신 후 신청가능합니다.
(단, 고객 변심 등 고객님의 책임에 의한
반품은 고객님께서 배송비/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)
▷ [반품 후 환불] 반품상품이 반송 완료되면 현금이
환불되거나 또는 신용카드 결제가 취소됩니다.
- 무통장입금: 반송 후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
고객님의 입금계좌로 환불됩니다.
- 신용카드: 반송 후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
이상이 없을 경우 결제가 취소됩니다. (취소 완료 후 늦어도 7~10일
이내 카드사에서의 전산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▷ [반품 후 교환] 반품상품이 반송 완료된 후 교환될 상품의 배송이 시작됩니다.
- 단, 고객 변심 등
고객님의 책임에 의한 반품은 고객님께서 반송비/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▷ 다음과 같은
경우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을 분실하거나 상품 또는 사은품이 훼손된 경우.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.)
- 포장을
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상품을 일부 사용/소비/섭취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
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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